<한국경제TV>연일 만원 사례! 구리시 수택동 돌다리 맛집 ‘육회공작소’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육회공작소

보도자료
뉴스 및 미디어의 보도자료룰 보실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관리자
  • 15-07-22 20:45
  • 1,161

<한국경제TV>연일 만원 사례! 구리시 수택동 돌다리 맛집 ‘육회공작소’

본문

2015-03-16 오후 9:16:00

즉석에서 양념에 버무려 먹기 좋게 조리해 독특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이색적인 일본식 야끼니꾸와 뷔페 인기메뉴 육회를 동시에 저렴하지만 고품격 퀄리티의 맛으로 먹을 수 있는 고기집이 연일 만원 사례를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한 고깃집 ‘육회공작소’다. 맛집∙술집이 즐비한 구리 돌다리 곱창골목 쪽에 위치한 이 곳은 오픈 이래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제대로 된 육회 맛집에 목말라 있던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많은 육회집이 미국산이나 호주산 소 혹은 육우를 사용하는 데 반해, 육회공작소는 신선한 암소 한우 육회를 사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한우 육회를 사용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격은 믿기지 않는 수준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육회 본연의 맛에 충실한 암소 한우육회가 200g에 19000원, 적당히 두툼해 식감이 좋은 육사시미는 170g에 25000원, 다양한 식감을 즐기기 좋게 육회와 육사시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육회모듬은 27000원, 육회와 야끼니꾸 및 다양한 꼬치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육회 야끼니꾸 세트는 29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제공된다.


 
이 중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메뉴는 한우육회 야끼니꾸 세트다.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화로 위에 새우, 가리비, 은행, 버섯, 마늘, 베이컨말이 등과 야끼니꾸(안창살,토시살,살치살)를 올려 굽는 재미도 있고 특히 야끼니꾸는 달달하고 부드러우면서 살살 녹는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한다. 비주얼 좋은 육회는 위에 올려진 노른자를 터뜨려 새싹 및 배와 같이 먹으면 별미다.
 
일본만화에 등장할 법한 외관의 매장은 전반적으로 편안한 원목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해 깔끔한 일본식 선술집 분위기가 난다. 조명도 은은해 아늑한 분위기를 더하고 대형 벚꽃나무는 봄기운이 물씬 나게 해 우아한 느낌을 연출한다. 근처에 롯데시네마도 있어 커플의 데이트장소나 가족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분위기가 좋은 술집으로 회식장소를 찾는 수택동-인창동 인근 직장인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맛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