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구리역 맛집, 한우 육회 전문점 ‘육회공작소’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육회공작소

보도자료
뉴스 및 미디어의 보도자료룰 보실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관리자
  • 15-07-22 20:38
  • 1,295

<한국경제TV>구리역 맛집, 한우 육회 전문점 ‘육회공작소’

본문

입력 : 2015-02-17 12:00

쇠고기의 살코기를 얇게 저민 날고기를 양념에 무친 회인 육회는 그 고소한 맛과 독특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사랑받는 음식이다. 하지만 위생적인 부분 등 신경 써서 다루어야 할 부분이 많고 잘하는 집과 못하는 집의 차이가 큰 음식이어서 일반적인 고기집에서 시키기 보다는 육회를 전문으로 다루는 식당에서 먹어야 만족할 확률이 높다.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한 한우 육회 전문점 ‘육회공작소’는 서울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육회 맛집으로 유명하다. 오픈한지 이제 겨우 두달이 넘짓 지났지만 자리가 모자를 정도로 손님들이 몰려 소위 말하는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나무 원목을 이용한 인테리어와 매장 내부에 꾸며진 벚꽃 조경 등 마치 깔끔한 일본식 이자까야를 연상시키는 육회공작소는 호주산이나 미국산 등 해외 소고기를 사용하는 여타 육회 전문점과 달리 1등급 이상의 한우 고기를 이용한 육회를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한우 육회를 제공하면서도 푸짐하고 저렴한 가격에 육회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메뉴인 한우육회는 암소 한우육회와 한우둥지육회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암소한우육회는 일반 거세우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뛰어나며 200g 기준 1만9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제공되어 가장 인기가 높다. 한우 둥지육회는 대파를 이용하여 싸먹는 육회로 쌉쌀한 맛이 일품이며 역시 200g에 1만9000원으로 제공된다.

또한 세트메뉴로 제공되는 한우 육회 야끼니꾸 세트는 화로를 이용한 새우, 가리비, 은행, 팽이버섯, 베이컨말이와 같은 꼬치구이와 안창살, 토시살, 살치살이 포함된 야끼니꾸 구이까지 포함되어 있고 여기에 일품 한우육회까지 더한 특별메뉴다. 380g 기준 2만9000원에 제공되는 한우육회 야끼니꾸 세트는 가족식사나 술자리 안주로 추천할만한 푸짐한 메뉴다.


 
 
이밖에 한우를 두툼하게 썰어 는맛이 일품인 육사시미가 170g 2만5000원, 육회와 육사시미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육회모듬은 370g 기준 2만7000원에 제공되는 등 다양하고 푸짐한 육회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미 근처 수택동과 인창동 주민은 물론 롯데 시네마 등 주변 상권도 활성화 되어 있어 주말 가족모임장소 및 커플데이트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또한 맛있는 술집을 찾는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평일 회사 회식장소로 추천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