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육회공작소, 야끼니꾸 장인의 맛과 편안함 더한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육회공작소

보도자료
뉴스 및 미디어의 보도자료룰 보실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관리자
  • 16-02-16 15:18
  • 649

<아시아뉴스>육회공작소, 야끼니꾸 장인의 맛과 편안함 더한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본문

기사입력 : 2016년02월16일 10시56분
 
(아시아뉴스통신=박상진 기자)
 

경제적 불황에도 창업 시장에 틈새 상품을 찾기 위한 예비창업자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그 중 요식업은 꾸준한 관심을 받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고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을 수 있는 메뉴가 고기다. 고기는 식사나 술안주로도 많이 애용하기 때문에, 밤낮을 가리지 않고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음식으로 꼽힌다. 때문에 요식업계에는 삼겹살부터 소고기까지 다양한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고기를 좀 더 색다르고 맛있게 접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점포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신선한 한우육회와 야끼니꾸 화로구이를 접목한 ‘육회공작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육회공작소는 육회, 배, 계란노른자 정도의 기존 육회 구성과 달리 다양한 야채에서부터 생연어, 문어 등을 곁들임으로써 차별화 된 육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야끼니꾸 계승자의 기술을 그대로 담아낸 육회공작소만의 야끼니꾸 메뉴는 특제 육회소스와의 중화적인 맛을 이뤄냄으로써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부담 없이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꼬치메뉴와 출출한 배를 채워줄 수 있는 라면, 비빔밥, 육초밥 등 식사 요리도 준비돼 있어 메뉴 선택의 폭도 넓다.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육회집이라는 기존 이미지와 달리 육회공작소는 이자카야풍의 포근한 목조 인테리어와 트랜드 있는 소품을 활용함으로써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층이 남성들로만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나 가족에 이르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끌어들이고 있다.

육회공작소에 따르면, 현재 전국적으로 30여개의 가맹점 운영되고 있으며 매장별로 월매출 1억에 달하는 매장이 속출하는 등 큰 영업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타 업체들이 육회공작소의 브랜드명, 인테리어 컨셉, 메뉴 등을 타 업체에서 모방할 정도인데, 그만큼 육회공작소의 브랜드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육회공작소 관계자는 “육회와 야끼니꾸 조합은 외식업 20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가 가장 먼저 시도한 조합이다”며 “앞으로도 장인들의 레시피와 젊은 감각의 특화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어필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한다.

소자본 창업시장에서 전통 소스기술과 차별화된 메뉴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육회공작소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창업과 관련된 상권조사, 가맹계약, 점포운영, 교육, 서비스를 체계화하여 안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1599-6023이나 홈페이지(http://www.6gongso.com/)를 통해 할 수 있다.